고객센터

S&M DATA SYSTEM

FAQ

Home > 고객센터 > FAQ

FAQ
원고가 급지 트레이에 놓여 있는데도 없는 것...
스캐너 전원을 껐다가 켠 후 원고를 올려놓고 LCD를 확인해 봅니다.
해결되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합니다.
원고가 급지 트레이에 없는데도 있는 것으로 ...

원고 유무 감지 센서를 깨끗한 헝겁이나 연한 솔로 청소해줍니다. 


 


원고 걸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스캔을 시작하기 전에 원고를 "Chapter 3. 원고준비하기"의
확인 사항을 만족하도록 하였는지 확인합니다.
커버를 열고 스캐너 내부를 점검하여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중 급지인데 이중급지 오류가 발생하지 않...
응용 프로그램의 이중급지 선택 옵션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원고의 두께가 다른 원고인지 확인합니다.
MICR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원고에 MICR 성분이 없거나, MICR 성분이 미약한 경우
MICR 성분이 MICR 감지 센서의 위치에서 벗어나 있는 경우(원고 중심선에서 왼쪽으로 55±4mm의 위치)

 

  

게시물 검색 검색